우아킹의 힐링세상

메이플 핑크빈 이벤트 육성법 공략 (feat.핑아일체 얻어보자) 본문

잡동사니 정보/메이플스토리 게임정보

메이플 핑크빈 이벤트 육성법 공략 (feat.핑아일체 얻어보자)

우아킹 2020. 3. 26. 20:47

 

콩콩이 여러분 안녕하세요 ~!

메이플은 장수게임으로 이벤트 래퍼토리가 비슷하지만 약간씩!

 수정하여 출시되고 있습니다.

 

 

 

오늘 밸런스패치와 함께 추가된 이벤트는

핑크빈 관련 이벤트입니다 ㅎㅎ

너무 사골이라.. 필요 없으신분들도 있겠지만

주는 보상이 솔솔하니 캐릭터식힐겸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따끈따끈.. 공식홈페이지 이벤트탭에 추가되었네요 ㅎㅎ

 

 

 

 

이번 핑크빈은 핑크빈월드!에서만 핑크빈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채널 마크만봐도 ㅋㅋ 너무귀엽습니다.

1달이 약간 안되는 시간이지만 핑크빈육성은 생각외로

정말 빠르므로 주말에만 즐기셔도 충분할거라 생각합니다.

 

 

 

이번 핑크빈육성에는 또 신규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신규스킬이 추가될떄마다 육성은 편리하므로 참좋습니당

 

 

 

★ 스텝업?! 

 

메이플을 하면서 핑크빈이벤트를 참여하시는분들은 

99%가 핑크빈 스텝업 공략때문일텐데... 이유는 보시면 알거에요 ㅎㅎ

 

 

 

메이플 ID보상 열을 보시면 유니크 카핑마, 핑아일체 교환권이 있습니다 ㅎㅎ

대부분 이아템들을 얻기위해 할텐데용..

 

 

 

블랙민마크가 없거나 파풀마가 없는분들께 매우좋은 가성비템 입니다.

등급이 유니크로 주어지고 스타포스강화도 많이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단점은!! 보스장신구가 아니라는점!! 꼭 기억해두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핑아일체 칭호입니다.

한번 사용하면 교환불가이기에 신중하게 결정하여 캐릭터이동을 하셔야합니다.

마약칭호가 없을때 정말 꿀칭호이므로 이 칭호떄문에 핑크빈 이벤트

참여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특별한 미션이 없고, 레벨업 200까지만 한다면 받을 수 있는 보상이므로

이번 핑크빈 이벤트는 정말 쉬운 거 같습니다.

 

 

세번째 보상으로 핑크빈코디템과 데미지스킨이 있습니다.

코디템을 얻기위해 이벤트 참여하시는분들도 많을텐데요 ㅎㅎ

 

 

ㅋㅋ핑크빈데미지스킨 너무 진짜 깜찍하네요

밸런스패치로 타수도 늘어났으니 볼만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코디는 잘몰라서 ㅠ.ㅠ 이쁜지는 모르겠네요

 

 

 

핑크빈 월드의 제한사항입니다.

200을 찍어도...결국 삭제되는 캐릭터이며

교환X 캐시샵이용X 입니다.

 

한마디로 누구나 공평한위치에서 시작하는 리부트서버와 같은느낌이네용ㅋㅋ

 

 

미션공략라도 설명해드려야 하는데 미션이 없다니.....

다만 지금 핑크빈 서버에 사람들이 매우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므로

인기사냥터를 피해 사냥하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을 수도 있습니다.

핑크빈월드는 스틸세계의 최고봉이기도 한 월드이기 때문입니다 ㅠㅠ

 

다들 꼭 핑아일체 칭호 따시길 바라며

이상으로 핑크빈이벤트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