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킹의 힐링세상

아반떼 중고차 시세 및 추천 매물 (2022.05.29) 본문

중고차 정보

아반떼 중고차 시세 및 추천 매물 (2022.05.29)

우아킹 2022. 5. 29. 21:44

안녕하세요~!

신차 대기가 계속 밀리는 상황에

기름값이 상승하고.. 고유가시대가 다가오니

많은 분들께서 중고차를 더욱 더 찾으십니다.

 

간단한 검색으로도 알 수 있으나

고객님들의 편리함을 위해 

추천 매물 공유하고자 왔습니다 !

 

오늘 추천해드릴 차는 아반떼AD 입니다.

개인적으로 중고차 중에서도

인기가 엄청 많아서

저도 좋아하는 차량이에요 ㅎㅎ

  • 아반떼  AD 중고차 시세

 

 

 

 

 

아반떼 AD 중고차 1.6 GDI 시세 스마트 등급의 최고가는

1500만원대에 형성 되어있습니다.

 

 

아반떼 AD 중고차 1.6 시세 스마트 등급의

최저가는 700만원으로 보면 되겠네요.

 

 

싸고 좋은차! 항상 말하지만 없습니다.

중고차를 사는데 제일 비싸게 산다?

절대 비추천합니다.

그렇다면 최고가와 최저가의 중간정도

적당한 금액에서 매물을 봐야겠죠?

 

 

이정도 급에서 차를 사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럼  이 아반떼 AD 중고차에 대해 리뷰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반떼 AD 중고차 추천 매물

 

 

아반떼 AD 중고차 추천매물의 색상은

쥐색 입니다!

쥐색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죠 ㅎㅎ

화이트, 그레이 다음으로

인기가 많은 칼라가 다크크레이OR쥐색 입니다.

 

42,222KM 16년형이네요 ㅎㅎ 키로수도 완전 굿!

 

제가 쥐색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사회초년생이 보통 중고차로 아반떼를 사는데

어떤 차를 사더라도 한번은 꼭 긁으셔서 ㅠ.ㅠ

 

그래도 덜티나는..쥐색 많이 추천드립니다

 

디자인은 진짜 아반떼AD 너무 잘뽑았어요

인기가 많은것엔 항상 이유가 있죠.

 

아반떼 AD 중고차가 많이 팔리는 이유중

하나가 디자인도 들어간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아반떼 CN7이 날렵한 느낌이라면

AD는 안정감을 더 주는 디자인 입니다.

질리지 않는 디자인이에요.

 

 

아반떼 AD 중고차 치고는 휠도 깨끗한 편이에요

찍힘 자국이 조금 보이지만, 주행에는 지장이 없고

만약 거슬리신다면 충분히 수리 가능하십니다.

 

 

 

엔진룸 상태 보이시나요?

이정도면 청소도 깨끗히 해놔서

시동만 걸어보고 확인하시면 될듯하네용ㅋㅋ

 

 

 

아반떼 AD를 중고차로 찾는 이유!!

깔끔한 내부인테리어죠..

스마트 등급이여서 열선, 열선스티어링 까지 있으니

부족한게 없네요 옵션도ㅎㅎ

 

계기판도 너무 깔끔해서 좋아요.

점검을 받기때문에

불량등하나 없는 아반떼 AD 중고차입니다.

 

 

운전석에서 볼때도 너무 깔끔하죵.

아반떼도 충분히 공간이 넓어서

4인까지 충분히 넉넉하게 탈 수 있어요.

 

위 차 외에도 같은금액으로

최고의 차를 구하고 싶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

 

 

싸고 좋은 차는 없습니다.

고객님들의 자산현황, 사용용도, 선호도를

고려하여 최고의 중고차를 찾아드리겠습니다.​

중고차 매물을 찾으실때 연락주시면

매물 함께 찾아 구매까지 도와드리겠습니다.​

아래 사진으로 편하게

연락주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