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킹의 힐링세상

코리아에스이 주가 전망 알아보자 본문

주식 정보

코리아에스이 주가 전망 알아보자

우아킹 2020. 7. 8. 10:24

콩~~~하

콩콩이님들 안녕하세요.

 

장이 열리자마자 무섭게 빠른속도로

치고나온 코리아에스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코리아에스이는 주식회사 코리아에스이라고 

표기하며 영어로 korease 입니다.

약식으로는 ksec라네요.

 

코리아에스이는 토목자재 부품제조 판매 시공 

연구개발을 목적으로 1995년 01월 27일

설립되었다고 합니다.

2008년 07월 15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되어 매매가 개시되었다네요.

 

코리아에스에 본사의 주소 전화번호 홈페이지

입니다.

코리아에스이는 중소기업에 해당합니다.

 

 

 

코리아에스이는 일본 (주)SE사 와 기술제휴를

통해 사면안정공법의 불모지인 우리나라에

본격적으로 영구앵커, 타이케이블, 교량용케이블,

PAP옹벽공법, 케이슨들고리등의 신제품을

출시하여 영구적인 사면안정공법의

국내보급에 매진 하고있네요.

 

특히 위 제품의 생산, 판매, 시공, 설계등

일관된 체제를 갖추고 있답니다.

 

영구앵커라 함은 토목공사에서 토압에 의한

 위험이 예상되는 곳에 고하중의 인장력을

 가하여 위험요인을 영구히 제거하여 

안전을 확보하기위해 시공되는 토목자재 입니다.
최근에는 영구앵커의 용도가 다변화 되고 있으며,

 대규모 주택단지가  건설되면서 사면 안정형 

옹벽이나 지하차도등에  영구앵커자재 시공이

 활성화 되고있다네요.

 

또한 초 고층빌딩 및 지하철 역사를 건설하는

 과정에서 지하굴착을 하면서 발생하는 

주변 지하수위에 의한 건축물 부상에 대항하여

 부력방지용 영구앵커를 시공하는것이

 일반화 되고 있다합니다.

 

 

타이케이블(TIE-CABLE)이란 PC케이블을 

소재로 고강도의 인장력을 확보하면서 

양쪽을 너트로 정착시킬 수 있도록 

제작하는 토목자재라네요.

사용목적에 따라 영구적으로 혹은 가설소재로

 사용이 가능하며 적용 인장력이 적게는 

5톤에서 많게는 500톤까지 다양하답니다.

 

 

 

교량케이블은  최근 도시 미관과 디자인을 

중시하는 경향이 늘어나면서 대규모 주택단지나

 신도시지역에서 아치형 보도육교가

 설치되고 있다네요.

 

이에따라 교량케이블 수요가 증가하고

있고 또한 교량케이블 제작에서

색상이나 디자인이 중요한 요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합니다.

 

 

PAP옹벽공법은 프리케스트 판넬과 영구앵커를

 이용하여 절개면을 최소화하고 해당절개면이

 붕괴되지 않도록 안정화 시킨 후 수목등을

 식재하여 자연상태 이상으로 생태를 

복원시키는 친환경 신개념의 사면안정

 공법으로, 표면에 다양한 문양의 패널 제작까지

 가능한, 신기술 위주의 녹색성장형 산업이라네요.

 

 

 

코리아에스이 계열회사현황입니다.

 

 

코리아에스이 연결대상 종속회사 개황내용입니다.

코리아에스에 연결대상회사 변동내역은 없습니다.

 

코리아에스이 신용평가 관한 사항은 없습니다.

 

 

 

코리아에스이는 2008년 07월 15일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였으며

특례상장에는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코리아에스에 회사의 연혁입니다.

 

코리아에스이 증자현황표입니다.

 

 

 

코리아에스이 주식의총수 현황입니다.

 

 

 

코리아에스이 자기주식 취득 및 처분 현황입니다.

 

코리아에스에 의결권 현황입니다.

의결권을 행사할 수 있는 주식수는

17,150,000주

의결권없는 주식수는 1,750,000 자기주식이네요.

 

 

코리아에스이 주요배당지표입니다.

 

코리아에스이가 무엇을 하는

회사인지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의 기술과 소득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안전, 환경, 미관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는 추세라네요.

이러한 추세 변화에 기반해서, 코리아에스이는

1995년 설립 후 안정적인 성장을 해왔으며,

특히 2000년 이후부터 국책사업 또는 SOC사업을

시행할 시에 당사 제품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 하였다합니다.

 

 

 


특히 일본 (주)SE사 와 기술제휴를 통해 

사면안정공법의 불모지인 우리나라에 

본격적으로 당사제품을 소개하고 현장적용을

 위해 설계사와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 등에

 지반의 안정화와 공법의 필요성, 건축물의

 내진설계 및 부력방지 등에 대해 지속적인

 기술지도와 필요성을 인식시키는 활동을 

중점적으로 실행하였다네요.

 

한편으로는 SEEE공법을 통한 케이슨들고리,

타이케이블, 영구앵커를 출시하여 제조기술과

품질향상, 제품의 현장적용으로 사업기반을

확대해 갔으며, 영구앵커를 중부내륙 고속도로에

대규모로 납품하기 시작하면서 영구앵커에 의한

사면보강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하였고,

기업부설 연구소를 설립하여 신제품과 기술개발에

더욱 주력한 결과 복합공종인 PAP옹벽보강공법,

교량용케이블, 고 에너지 흡수

낙석방지망인 SA-NET를 출시하였다네요.

 

 

코리아에스이는 사장교, 현수교용 케이블제작 설치

실적을 쌓는 등 교량 케이블 설치를 전국적으로

활성화하였고 필리핀 수빅만 한진중공업 조선소

건설 현장에 현장 매출을 통해서

타이케이블을 수출 한 바 있네요.

 

그리고 사면보강용 영구앵커 제품뿐만

아니라 구조물의 부력 방지용, 구조물보강용

제품 등으로 시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였답니다.

 

또한 당사는 NEO블록, SA-FANCE의 매출신장을

위해 시장개척을 강화하고 있으며, 부동산개발

사업에 새롭게 진출하였습니다. 신기술 개발을

통해 지속적인 지적재산권 확보에 주력하여

2018년 기준으로 특허16건, 실용신안 13건,

디자인 6건, 상표 1건을 소유하고 있다합니다.

 

 

 

영구앵커라 함은 토목공사에서 토압에 의한

 위험이 예상되는 곳에 고하중의 인장력을 

가하여 위험요인을 영구히 제거하여 안전을

 확보하기위해 시공되는 토목자재 라네요.


우리나라의 경우 전 국토의 70% 이상이 산지로

 구성되어 있어서 도로 건설에 따른

 절토사면의 발생은 필연적이라네요.

 

최근 산업의 발달과 국가 기반시설에 대한

 투자확충으로 인해 도로의 건설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고, 또한 기존의 도로 역시

 지속적인 확장 및 선형 개선 등으로 인해

 도로절토사면의 수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답니다.

 

특히 1990년대 이전에 개설된 도로의 경우에는

 경제적, 기술적인 문제 등으로 절토사면내의

 불안정 요소들이 그대로 

방치되어 있는 상황이라네요.

 

 

 

이에 따라 절토사면 붕괴에 의한 물적, 인적피해

 역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사회적 관심이 

대두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국내의 경우 

도로절토사면이나 그 인접 사면의 붕괴가

 잦은 이유는 첫째, 연평균 강우량의 

약 2/3 정도가 여름철에 집중 발생되고, 

둘째, 사계절의 명확한 차이로 인한 해빙기 

동결융해 현상, 셋째, 과거 도로 개설 시 발파

 위주의 시공에 따른 암반의 이완 

등을 들 수 있다네요.

 

이와 관련하여 90년대부터 정부 차원에서 

국책사업으로 국내 도로사면에 대하여

 위험순위를 정하고 순차적인 위험낙석산사태 

예방을 위한 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신설되는 도로역시 사면안정을 설계초기부터 

계획 후 시행해오고 있답니다.

 

 

 

이러한 일련의 흐름에 따라 앵커 시장에서도, 

과거 주력제품으로 사용되던 임시용 가설앵커가

 빠른 속도로 영구앵커로 대체되어 가고 있다네요. 

 

2000년 이후 도심재개발과 함께 대규모

주택단지가 계획되고 건설되면서 사면

안정형 옹벽이나 지하차도등 입체화 도로가

상용화 되었고 이에 따라 구조물의 수명과

동일한 영구성을 갖는 영구앵커자재

시공이 활성화 되었다합니다.

 

또한 초 고층빌딩 및 지하철 역사를 건설하는

과정에서더 깊게 지하굴착을 하면서 발생하는

주변 지하수위에 의한 건축물 부상에 대항하여

부력방지용 영구앵커를

시공하는것이 일반화 되고 있다네요.

 

 

PAP옹벽공법은 프리케스트 판넬과 영구앵커를

 이용하여 절개면을 최소화하고 해당절개면이

 붕괴되지 않도록 안정화 시킨 후 수목등을

식재하여 자연상태 이상으로 생태를 복원시키는

친환경 신개념의 사면안정 공법이라네요.

 

그 특징으로는 사면안정에 가장 효과적인

주동보강공법인 영구앵커공법과의 조합으로

인한 사면안정효과의 극대화, 암반사면의

경우 공사비의 절감, TOP-DOWN, BOTTOM-UP 방식

선택가능으로 인한 시공 안정성 향상 및 공기단축,

수직 또는 수직의 옹벽 시공능력

증대효과 등이 있으며, 표면에 다양한 문양의

패널 제작까지 가능한,

신기술 위주의 성장형 산업이라네요.

 

 

 

타이케이블(TIE-CABLE)이란 PC케이블을 소재로

 고강도의 인장력을 확보하면서 양쪽을 너트로

 정착시킬 수 있도록 제작하는 토목자재라네요.

 

사용목적에 따라 영구적으로 혹은 가설소재로

 사용이 가능하며 적용 인장력이 적게는 5톤에서

 많게는 500톤까지 다양하며, 양쪽을 지지하여 

구조물을 지탱하는 형태로 흙에 의한 토압방지용,

물에 의한 수압방지용, 구조물 지지용 등 

그 쓰임새가 다양하여 도로, 철도, 하천, 운하,

 항만, 호안, 방조제, 교대 건축물 등에 적용되며,

 거시적인 건설경기에 영향을 받는다네요.

 

이러한 타이케이블은 고하중의 인장력을

도입하는 자재이고 설계단계에서 구조검토 후

용도에 맞게 적용되는 자재이므로 적용시

수요처의 요구 조건에 맞게 개별 제작되고 있으며,

기존의 와이어로프로 해결하지 못하던 부분에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하는 분야로, 추가적인

연구개발로 인한 시장개척이 전망되는 산업이랍니다.

 

 


타이케이블의 일종인 교량케이블은, 교량상부에 

적용하여 교량상판을 케이블로 지지할 수 있도록

 양쪽에 정착구와 케이블을 설치하게 됩니다.  

 

최근 도시 미관과 디자인을 중시하는 경향이 늘면서

 대규모 주택단지나 신도시지역에서 

아치형 보도육교가 설치되고 있다네요.

이에따라 교량케이블 수요가 증가하고 있고, 

또한 교량케이블 제작에서 색상이나

 디자인이 중요한 요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네요.

 

 

코리아에스이 주력제품에 해당하는 SEEE 영구앵커,

 타이케이블, 케이슨들고리, 교량용 케이블은 주로,

 교량, 철도, 해운, 항만 등 SOC 건설시에 

필수적인 건축자재라네요.

 

코리아에스이가 영위하고 있는 사업과

관련된 산업의 특징으로는  수도권 인접지역에

  생산시설을 갖추기 위한 일정한 면적의

토지(약7,000㎡)와 고가의 장비

(대형 PRESS기, 나사 가공기) 숙련된 연구개발인력과

기술력, 경험등을 요하기 때문에

시장진입장벽이 높답니다.

 

또한 사전설계에 의한 주문 제작 방식에 의해

매출이 이루어지는 Order-Made 시장입니다. 

 기성판매가 아닌 선 설계단계에서 구조 검토 후,

각각의 현장상황에 적합하게 설계하기때문에,

일반경쟁을 하지 않고 주문제작 생산됩니다.

따라서 조건에 따라 추가적인 연구개발로

신제품 개발, 수의계약에 의한 가격경쟁력,

특허제품에 의한 시장개척이

가능한 특성을 가지고 있다네요.

 

 

 

우리나라의 경우 전 국토의 70% 이상이 산지로

 구성되어 있어서 도로 건설에 따른 

절토사면의 발생은 필연적이랍니다.

 

또한 기존의 도로 역시 지속적인 확장

 및 선형 개선 등으로 인해 도로절토사면의 수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1990년대 이전에 

개설된 도로의 경우에는 경제적, 기술적인 문제

 등으로 절토사면내의 불안정 요소들이

그대로 방치되어 있는 상황이라네요.

 

따라서 도로신설 및 선형 개량등에 따른

신규수요의 증대로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된답니다.

 

 

.

경기변동에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시장을 형성하고 있네요. 코리아에스이가

영위하는 영구앵커 사업분야는 토목현장에

사용되는 구조용자재로 건설업의 영향을

일부 받고있으나, 그 분야가 국민의 안전과

직결되는 토목 산업의 한 분야로서 도로사면 붕괴,

구조물 붕괴, 교량붕괴 등과 안전을 요구하는

산업의 특성상 건설산업의 경기변동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시장을 형성하고 있답니다.

 

 

 

코리아에스이가 주력으로 하는 산업은

토목자재의 일부분으로서 국내 전체 시장규모를

가늠하기는 어렵답니다. 그러나 정부의 지속적인

SOC 투자에 따른 도로의 신설, 기존도로의

선형개량과 신도시등의 지하차도 신설에 따른

부력방지앵커, 자방자치단체의 주요관광지

출렁다리 신설 수요증가에 따라 사장교용

케이블의  수요등이 증대 될 것으로 예상되어

향후 매출액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네요.

 

 

코리아에스이는 토목자재를 생산 하는 회사로서,

사전설계에 의한 주문 제작 방식에 의해

매출이 이루어지는 Order-Made 시장으로

제품간 일반경쟁을 하지 않고 주문제작 함으로서

가격경쟁력을 유지할수 있으며, 추가적인 연구개발로

신제품 개발 의한 새로운 시장개척이 가능합니다.

또한 제품 생산, 판매, 시공, 설계등

일관된 체제를 갖추고 있다네요.

 

 

코리아에스이는 부동산개발업 사업을 시작하였으며,

공업용 사파이어를 이용한 LED소재 및 NON-LED

제품인 방위산업용 사파이어 제품, 광학용 제품과,

사파이어 생산장비를 제작하는 아즈텍(주) 인수를

2017년5월16일 완료하였다네요.

사업다각화  및 이익다변화를 위해 추진하는

사업을 빠른 시일안에 정상궤도에

진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랍니당

 

 

 

코리아에스이 매출실적표입니다.

코리아에스이 경영상주요계약 표입니다.

코리아에스에 연구개발비용 표입니다.

전기대비 증가했네요.

 

 

코리아에스이 회사 기본정보입니다.

55명 종업원으루 매출액100억원대네요.

 

코리아에스이는 전일대비 320원(29.91%)

오른 1,390원을 달리고 있습니다.

 

거래량은 5,072,713

거래대금은 6,910백만 입니다.

 

코리아에스이는 시가총액 263억원으로

시총순위 코스닥 1292위입니다.

외국인소진율이 20%입니다.

 

코리아에스이 1년차트기준 최고점은 1,855원

최저점은 641원입니다.

 

 

코리아에스이 기업실적표입니다.

영업이익이 나지를 않고 있네요.

 

코리아에스이 종목토론실은 오늘도 핫합니다.

 

정세균 국무총리가 ‘지하 고속도로’ 개발을

 추진한다는 소식에 코리아에스이사

 상한가를 달성한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뉴스소식으로 상한가를 빠르게 달성한

코리아에스이의 내일 장도 기대가 되네요.

 

 

콩콩이님들의 성투를 기원하며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코리아에스이 외 최근 이슈종목을

알고싶으시다면 아래글을 참조해주세요.

 

https://4498jh.tistory.com/75

 

케이피엠테크 주가 전망 알아보자

콩~~~하 콩콩이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장 빨간불들어온게 많아서 이득보신분들이 많겠습니다. 상한가종목인 케이피엠테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보겠습니다. 바로 시작할게�

4498jh.tistory.com

 

https://4498jh.tistory.com/74

 

메디톡스 주가 전망 알아보자

콩~~~하 콩콩이님들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식시장은 어느정도 예측되었는데 그 중하나가 바로 메디톡스입니다. 메디톡스 뉴스가 개장전부터 실시간검색어까지 오르면서 다들 많이 관심을 가지�

4498jh.tistory.com

 

 

https://4498jh.tistory.com/73

 

영화테크 주가 전망 알아보자

콩~~하 콩콩이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장 다들 성투하셨나요? 마지막에 상승한 영화테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왔습니다.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영화테크 연결대상 종속회사 개�

4498jh.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