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킹의 힐링세상

메이플스토리 헤이스트 이벤트 정리 요약 본문

잡동사니 정보/메이플스토리 게임정보

메이플스토리 헤이스트 이벤트 정리 요약

우아킹 2020. 4. 9. 16:25

 

콩~~~하~~

 

콩콩이님들 안녕하세요.

 

 

메이플스토리의 질리도록.. 매년 나오는 사골이벤트

헤이스트 이벤트가 오늘 시작되었습니다 ㅎㅎ

콩콩이분들께서 유니온, 핑크빈 키우느냐고 정신 없으셨을텐데

 

이제 2주간 본캐를 키워줄 시간이 다가온것 같습니다.

 

 

★ 헤이스트 이벤트 - 기간

 

헤이스트 플러스 이벤트는 101레벨 이상 참여가 가능하며, 제로의 경우 챕터2만 완료하면 됩니다.

이벤트 진행방법은 전구클릭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벤트 기간은 4월9일! 부터 4월22일 2주간 진행되므로 2주동안 열심히 사냥하시면 될거에요 ㅎㅎ

저는 사냥안한지...너무 오래되었네요 ㅠ

★ 헤이스트 이벤트 - 이벤트기간혜택

 

이벤트기간에는 다향한 혜택을 항시 적용합니다.

엘리트 몬스터 등장확률증가, 돌발미션가능횟수 2배 증가! (3회에서 6회로!), 폴로와 프리토 현상금사냥 등장확률증가,

불꽃늑대처치시 경험치 증가, 보스파티결성버프효과증가(하드파티 굿굿), 룬등장시간감소 와 경험치 버프효과가 3배로?!

 

와 일단 룬의 혜택이 장난아니게 좋죠? ㅋㅋ 진짜 부캐키우는 것도 금방 키울거같네요.

폴로와 프리토, 불꽃늑대 가다가 자리는 뺏길확률이 크겠지만 ㅠㅠ 

비인기사냥터에서 하면 인기사냥터보다는 잘 오를거같아요.

 

이번 기회에 본캐스펙업도 해봅시다 ! 

 

★ 헤이스트 이벤트 - 일일미션

 

일일 미션으로는 레벨범위몬스터 999마리 사냥, 엘리트 몬스터 15마리사냥, 폴로&프리토 3회 클리어

불꽃늑대 1회 클리어, 룬5회작동, 돌발미션 1회 클리어가 있네요.

 

2시간정도 넉넉히 사냥에 집중하면 충분히 깰 수 있을겁니다.

 

★ 헤이스트 이벤트 - 보상

 

위 일일미션을 클리어할때마다 주는 이벤트 입니다.

오우야.. 진짜 본캐릭 키워야겠습니다 혜택이 너무좋아요.

젬스톤 가격이 많이 내려가긴 했지만 공짜로 받는 젬스톤은 사랑입니다.

 

★ 헤이스트 이벤트 - 헤이스터 부스터 

 

헤이스트 부스트는 100초동안 불꽃몬터가 추가 소환된다고 합니다.

쉽게 말하면 맵에 등장하는 몹이 늘어나니 사냥경험치 획득에 더 좋다는 거겠죠 ?!

★ 헤이스트 이벤트 -  히든미션

헤이스트 이벤트에는 항상 히든미션이 있습니다.

보통 히든미션은... 몬스터 xxxxxx마리를 잡는건데 이번엔 몇마리일지 ㅎㅎ

이벤트기간동안 하루에 일일미션을 다깨야 히든미션이 열린다는점 ~!

★ 헤이스트 이벤트 - 히든미션 보상

 

히든 미션 보상으로는 의자와와 데미지 스킨이 있네요.

그냥 그럭저럭 봐줄만한 보상이네요.

 

 

그리고 이벤트 히든미션을  2개다 완료시

마약칭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약칭호 기간은 5월 23일 오전까지만 유지 된다고 하니

엄청 넉넉한 기간이네요 ㅎㅎ

 

이벤트로 칭호 받고 1달동안은 보스뚜까패면 되겠네요.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 헤이스트 이벤트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