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킹의 힐링세상

AFK아레나 초보자 공략 및 리뷰(Feat. 시간도둑) 본문

잡동사니 정보/모바일(핸드폰) 게임 정보

AFK아레나 초보자 공략 및 리뷰(Feat. 시간도둑)

우아킹 2020. 3. 25. 23:27

콩콩이 여러분 안녕하세요 ㅎㅎ

 

유투브를 보시면 자주나오는 광고 !

'AFK 아레나' 너무너무 궁금해서 일단 해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먼저 AFK 아레나는 깊이있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만든 유럽풍 방치형 게임입니다.

방치형게임인만큼 많은시간을 투자안해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점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미 해외에서는 많은 인기를 끌구 있다고 하네요.

 

보통 방치형 게임하면 저는 '오늘도 환생'이라는 게임이 생각 나는데요.

방치형게임의 인기가 끝난줄 알았는데 요새도 많은분들이 한다길래 제가 직접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치후 게임을 시작하면 바로 튜토리얼이 시작됩니다.

요새 모든게임을 가로모드로 진행했는데 세로모드로 하려니 뭔가 어색합니다 ㅋㅋ

일단 튜토리얼 해보겠습니다 !

 

 

유럽풍게임이라했는데 아기자기 캐릭터들이 정말 유럽풍인건 맞네요 ㅎㅎ

튜토리얼을 따라가다보니 캐릭터도주고 하나하나 자세하게 설명을 해줍니다.

 

 

 

이벤트게시판도 따로 있어 한눈에 진행이벤트를 보기가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제가 아직은 초보라.. 이벤트는 따로 보지않겠습니다!!

 

 

게임을 하면서도 추가 리소스다운이 가능하게 했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리

3D 게임에 비해 용량도 적으니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요새 게임 깔았다하면 몇기가는 순삭이더라구요 ㅠ

 

 

게임을 하다보니 1스테이지 보스까지와버렸네요 ㅎㅎ

한편의 만화를 보는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하게되더라구요.. 방치형게임은 맞지만 마약게임이네요

 

 

 

1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하면 캐릭터를 뽑을 수 있는 기회를 주는데

저는 이사벨라를 얻었습니다!! 검색해보니 좋은 딜러라고 합니다.

캐릭터를 모으는 게임만큼 좋은 캐릭터와 조합맞추는 덱이 있지만

아직까지 게임을 즐기는데 지장이 없어 무시하고 게임만 진행하였습니다.

 

추후 제가 높은곳까지 올라가게된다면 

AFK아레나 티어별 추천캐릭을 정리하여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토리가 탄탄한 게임이라고 했는데 정말 캐릭터 하나하나 스토리가 다있으며

이 스토리를 보도록 게임시스템을 잘구성하였습니다.

 

 

 

 

 

 

영웅도감을 보시면 신화, 유니크, 노말 등급의 영웅이 존재합니다.

신화, 유닠니크, 일반순으로 좋은등급이며 신화캐릭터를 다 얻으려면 

시간이 많이 걸릴거같네요 ㅎㅎ

 

 

 

 

★ 너란녀석 시간도둑

 

정말 방치형게임인만큼 게임을하면서도 자동사냥으로 아이템까지 물어다주네요 ㅎㅎ

 

 

 

야외탭에는 많은 컨텐츠들이 있네요.

아직 레벨이 부족해 이계의미궁만 갈 수 있어 이계의미궁을 들어가보았습니다.

 

 

이계의 미궁은 영웅들이 전투를 하나면 피가 자동으로 채워지지 않고 그대로 유지됩니다.

충분한전투력을 갖고 보스까지 클리어하는 컨텐츠로 생각됩니다.

영혼의 마차를 누르면 영웅도 대여해주니 부족한 전투력을을 채우는데 도움이 됩니다.

 

 

 

 

 

미궁을 탐색하면 미궁상점에서 쓸수있는 운명의금화라는 아이템을 따로 챙겨주네요 !

 

 

 

보스까지 클리어하게되면 유니크등급의 템을 주더라구요 ㅎㅎ

정말 이런걸 보면 오늘도 환생이라는 게임이 생각납니다.

 한때 열심히 했던 게임인데.. 지금은 살아 있을지!

 

 

영웅의가루를 보상받구 전송문을 받습니다! 입장을 누르면...

모두 예상한대로 이계 2층으로 가지더라구요 ㅋㅋㅋ

 

 

 

영지탭에는 상점을 포함한 유저들과 함께 공유하는 시스템 커뮤니티 위주로 되어있습니다.

 

 

AFK아레나를 잠시동안 즐겼는데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해버렸습니다.

방치형 게임이기에 남녀노소불구하고 게임을 좋아하시는분들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을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공략을 올려야하는데 후기를 올려버리게 되었네요...!

처음엔 게임에서 시키는대로만 해도 게임스토리 클리어에는 지장이 없으니

일단 설치하여 해보시기는 것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유투브에서 홍보를 많이해서 AFK아레나가 인기가 없는 줄 알았는데

막상해보니 많은 사람들이 왜 하는줄 알겠더라구요.

 

시간도둑게임입니다 !! 캐쥬얼한 아기자기캐릭터들과 힐링하고 싶으시다면

모바일 게임 ! AFK아레나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