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킹의 힐링세상

모바일게임 초보자의 명일방주 솔직한 공략 리뷰 본문

잡동사니 정보/모바일(핸드폰) 게임 정보

모바일게임 초보자의 명일방주 솔직한 공략 리뷰

우아킹 2020. 4. 1. 19:16

 

콩콩이님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게임 하나 소개해드릴려고 왔습니다.

 

유투브보실때마다 광고나오는 명일방주라는 게임인데, 얼마나 재미있는지

 

다운받아서 해보기로 했습니다!

 

 

 

★ 명일방주 플레이스토어

 

어반 판타지 전략 디펜스 게임이라고 하네요.

디펜스에 판타지전략이 뭔지 일단 다운받아보겠습니다 .

 

 

★ 명일방주 다운용량

그래도  3d게임에 비해 양호한편이니 일단 받아봅니당 !

 

 

★ 명일방주 로딩명?

일단 다운을 하면서 세계관같은 설명을 간략하게 볼 수 있습니다.

로딩율을 신경전달물질 방출 중이라고 표현하는데 게임세계에서 쓰이는 말 같네요.

 

 

★ 명일방주 로그인 모습

 

명일방주는 요스타, 구글, 트위터, 페이스북, 손님모드로 진행할 수 있으며

저는 구글로 플레이를 했습니다.

 

구글아이디는 평생갈거같아서?... ㅋㅋ 

★ 명일방주 튜토리얼

오 바로 튜토리얼 시작인건가? 하며 내용을 보기로 했습니다.

오른쪽위 auto버튼을 누름 자동으로 넘어가고 skip또한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 명일방주 박사를 구하로온 아미야

게임플레이어를 박사라고 칭하나 봅니다.

캐릭터를 보는순간 저는 항마력이 조금 필요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로도스 아일랜드라는 명칭이 게임 스토리 세계관 내 박사가 소속되어있는 그룹인가봅니다.

 

★ 명일방주 - 자꾸부르는 아미야

도와주로 왔다면서 자꾸 뭐를 시키려구 하다니...

★ 명일방주 인게임 모습

대충이제 !! 이해는 했습니다. 설명은 안들었지만 저공간에서 적들을 막는 디펜게임인거 같네요

★ 명일방주 플레이모습

제가 좋아하는 게임 타입은 아닌거 같습니다. 제가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을 좋아해서

메이플스토리도 참 즐겨하는데 이게임은 그걸 넘어선 항마력이 있어야 하나봅니다 ㅠㅠ

 

뭔지 몰라도..전 진짜 아닌게 맞습니다 !! 

 

★ 명일방주 튜토리얼 끝

 

튜토리얼 끝내면 대충 이런화면이 나옵니다.

게임 세계관이 저랑 너무 안맞아서 튜토리얼도 살짝 힘들었어요 ㅋㅋㅋ

★ 명일방주의 친절함

 

튜토리얼이끝나면 보상을 받는 법까지 친절하게 알려주네요.

 

★ 명일방주 메인스토리

 

명일방주는 세계관스토리에 맞춰 클리어를 하며 스토리를 보는 게임 같습니다.

디펜스게임인만큼 캐릭터간 상성, 조합이 필요할 거고 이에 맞는 것을 획득하기위해

다양한 캐릭터를 보유해야할텐데...

 

문제가 제가 좋아하는 게임모습이 아니라 일단 튜토리얼 까지만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만 그런거지 명일방주라는 게임을 하는 유저분들은 많습니다.

 

 

게임은 정말 잘 만들었는데 약간의 항마력이 필요해서 그런가봅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다시 게임플레이를 재도전해보겠습니다 ㅋㅋㅋ

 

저같이 생각하시는 분들은 정말 게임이 잘 안맞거에요 ㅠㅠ

이상으로 명일방주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콩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