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킹의 힐링세상

모바일게임 v4 어쌔신 사전등록이벤트 및 공략 본문

잡동사니 정보/모바일(핸드폰) 게임 정보

모바일게임 v4 어쌔신 사전등록이벤트 및 공략

우아킹 2020. 4. 7. 21:39

콩~!~~~하

 

 

콩콩이님들 안녕하세요.

 

 

넥슨의 모바일게임 중 하나인 v4에서

신규직업이 업데이트 된다하여 

이벤트 소식 간단하게 전해드리고 가려고 합니다.

 

★ v4 어쌔신 업데이트 - 사전등록

 

짠~ 게임에 들어 갔더니 모바일 창에 사전등록하라고 떠서 놀랬습니다.

신규유저분들께서는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사전등록만으로 영웅등급 장비5종세트를 준다네요

 

 

★ v4 어쌔신 업데이트 - d-7이벤트

 

업데이트 되기전 7일동안 출석체크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공짜로 주는거엔 욕하지말고 받는걸루 ㅎㅎ

(줄거면... 많이 퍼주지 ㅠ)

 

★ v4 어쌔신 업데이트 - 제 서버 밝혀버리기

 

저는 라츠2에서 하고 활동하고 있는데.. 사실 요새 v4하는사람을 찾기가 힘들정도로 많이 안하더라구요 ㅎㅎ

저도 조금씩하는데 이런 시점에 신규서버, 신직업이 나와준다면 복귀유저들이 많이 생기겠죠?

 

 

★ v4 어쌔신 업데이트 - 공식홈페이지 

 

레퀴엠 업데이트는 04.14일 예정이며 총 4단계의 이벤트를 거치는 것을 여주고 있습니다.

일단 1단계인 사전등록부터 다들 하시죠!!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https://v4.nexon.com/

 

어쌔신 & 아스카탄 업데이트 - V4 [브이포]

끝나지 않을 전장을 위해 20.04.14

v4.nexon.com

 

★ v4 어쌔신 업데이트 - ㅅ ㅏ전등록

 

위 사이트를 누르면 바로 사전등록 창이 나올거에요 ㅎㅎ

번호만 입력하면 사전등록이 가능합니다. 봉인해제방법은 4/14일 이벤트페이지에서 따로 공개한다고 합니다.

 

★ v4 어쌔신 업데이트 - 신규서버도 나온다능

 

신규서버 아스키탄이라는 서버가 나오는데, pvp특화 배틀서버라구 합니다.

저는 pvp를 .. 꺼려하는편인데 pvp를 좋아하시는 유분들께서는 캐릭터를 고속성장시켜

죽이는 재미를 볼 수 있는 서버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신규 서버는 초기혜택이 좋으니 다같이 시작하는만큼 노력과 조금(???)의 현질만 있다면 

재미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 v4 어쌔신 업데이트 - 스페셜이벤트도 ?

 

헐 완전대박 이게 메인 아닌가요?  장비 복구 이벤트라니 !! 심지어 2019년 11월 이후 

파괴되었던 장비가 복국구가능다네요 ㅎㅎ 마왕 카마오스의 계약서 대박 이벤트로 인정합니당.

 

두번째는 상위등급확정시스템이라는 것인데, ㄷㄷ 런칭이후부터 합성한 모든 기록을 소급 적용 해준다네요

 v4 경영진, 운영진, 실무자들 유저들을 위한 노력 매우 인정! 합니다 ㅋㅋ

 

세번째로는 신규, 복귀 유저를 위하여 고속성장이 가능하도록 아이템 지원을 해준다고 하네요.

신규유저나 복귀유저들이 빠른시일내에 주컨텐츠를 즐길 수 있게 지원해주는 점도 아주 좋다고 봅니다.

대부분 중간에 포기하거나 접는사람이 많거든요 ㅠㅠ

 

★ v4 어쌔신 업데이트 -  어쌔신 ! 직업 등장

 

어쌔신은 v4 2번째 신규 직업으로 두개의 검을 사용하는 근거리 딜러라는데 타게임

도적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민첩함 이용하여 후다다닥~ 때리고 빠지는 직업이겠죠?

안봐도 뻔합니다 ..... 투자할 수록 좋은 캐릭이 되겠죵 (지갑전사?)

 

마지막으로 v4 공식 어쌔신 홍보영상 보면서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콩~~~~~~빠~

 

 

모바일게임 v4 어쌔신 홍보영상

게임사진 제외한 나머지 사진의 출처: v4 공식홈페이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