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킹의 힐링세상

다이슨 가습 공기청정기를 알아보자 본문

잡동사니 정보

다이슨 가습 공기청정기를 알아보자

우아킹 2023. 2. 25. 21:28

안녕하세요

요새 핫한 다이슨 가습 공기청정기를 아시나요 ?

 

저도 처음에는 몰랐는데 

다들 인기라고해서 공유하고자 

다이슨 가습 공기청정기에 대해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ㅎㅎ

 

공기청정기는 보통 봄, 가을 시즌에 많이 구매를 하는데

특히 봄이 다가오는 지금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세먼지..에 코로나에 

공기청정기가 집에 한개씩은 꼭 있더라구요.

 

다이슨 가습 공기청정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다이슨 공식홈페이지에서도 

프로모션을 진행할 정도로

다이슨에서 밀고 있는 상품입니다!!

 

 

출처: danawa.com

 

danawa에서 검색해보니

2020년 출시된 다이슨 퓨어 휴미디파이 쿨 ph01 하고

다이슨 퓨어 휴미디파이 쿨 크립토믹 PH02

가 아직도 인기 2,3 위네요 ㄷㄷ

 

지금 현재 인기 1위에 있는 다이슨 휴미디파이 쿨 포름알데히드 ph04는

신제품인만큼 더 좋아졌을 텐데

어떠한 제품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danawa

 

다이슨 휴미디파이 쿨 포름알데히드 ph04

현재 가격은 94만원이 최저가로 보여집니다.

무이자 24개월까지 생각하면 약 월4만원으로 이용가능하네요.

 

 

 

처음 나왔을때는 150만원이었는데 94만원까지 떨어졌으면

엄청난 하락세입니다. ㄷㄷㄷ 초기 구매자들은 ㅠㅠ눈물납니다

 

33% 하락한 지금이 정말 구매 적기 일 수도 있겠습니다.

 

다이슨 휴미디파이 쿨 포름알데히드 ph04는

2021년 12월 출시하였으며

물탱크는 5.0L 연속 사용시간이 1.5일정도 됩니다. 

소음이 61.5DB 네요.

 

나머지는 다른 공기청정기와 기능이 비슷하니 눈으로

보시고 패스 부탁드립니다.

 

리뷰가 일단 4.8점이면 다들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보여집니다.

 

2022년 당시 공기청정기 제품 매출이 20%상승했다는

뉴스를 본적이 있습니다.

아마 이당시 다이슨 휴미디파이 쿨 포름알데히드 ph04가 

많은 영향을 미친것으로 보여지네용 ㅋㅋ

 

다이슨 공식홈페이지에 있는 설명입니다.

 

포름알데히드를 지속적으로 감지하고 파괴한다길래

포름알데히드가 뭔지 알아보았습니다 ㅋㅋ

포름알데히드는 이과생이 아닌 문과생으로 말하자면

냄새가 나는 기체입니다.

그렇다면 냄새를 없애주는 역할을 한다는 뜻이죵 ㅋㅋ

(전 공대생입니다..ㅋㅋ)

 

다이슨 휴미디파이 쿨 포름알데히드 ph04 배터리는

2년 보증입니다! 

 

 

홈페이지에 꿀팁도 이렇게 나와있습니다.

다이슨은 뭔가 홈페이지를 우리나라 사람이 만든것 같지는 않아요 ㅋㅋ

그냥 번역된 수준? 느낌입니다.

 

3개의 센서가 지속적으로 감지한다고하네요.

물과 이산화탄소로 분해를 한다는데

촉매필터가 교체할 필요가 없다네요 ㄷㄷ

반영구적인 내용이 맞나봅니다.

 

이러한 기술들을 보면

공기청정기가 없었던 시절에는

어떻게 살았을까요 ㅋㅋㅋㅋ

 

갈수록 진화하는 기술덕분에

인간 평균수명도 늘어나는거겠죠?

 

위 기술에 대해 설명이 있으니 기술을 중요하시하게

생각하시는분들께서는 참조 부탁드립니다!

 

다이슨 휴미디파이 쿨 포름알데히드 ph04 기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쪼꼬미는 아니고 가습기가 집 전체에 분사하고 순환시킨다네요

원리가 궁금합니다... 선풍기도 조금밖에 못오던데 ㅋㅋ

다이슨도 앱을통해 모니터링 가능하다고 나와있습니다.

 

자동모드, 36시간 지속가습, 야간모드, 수면모드 이런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공기흐름과 방향을 제어할 수 있는 기능도 있네요.

 

음성제어는 요새 가전제품에 다 있더라구요

냉장고도 말하면 자동으로 문이 열리는시대다보니 ㄷㄷ

필터교체가 정말 중요할텐데

쉽고 빠르다하니 나중에 유투브를 통해 확인해야겠습니다.

 

다이슨에서 직접 작성한 포름알데히드에 대한 설명입니다!

 

다이슨 휴미디파이 쿨 포름알데히드 ph04 는

가습을 끄고 공기청정기만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럼 다이슨 휴미디파이 쿨 포름알데히드 ph04 제품 사양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할게요.

 

높이가 92.3CM면 대략 1M인데, 실제로 본다면

체감상 클것으로 느껴집니다.

 

 

황사시즌과 미세먼지 시즌이 오기전에

공기청정기 할인가를 보고 구매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이슨이라하면 요새 청소기, 에어랩이 대세로 알고있었는데

이런 공기청정기도 보니 대박이긴하네요.

 

다이슨이 판교백화점 명품관 라인에 입점할정도로

가전에대한 완성도가 매우 높은것으로 보입니다.

 

다이슨 비싸긴해도 값어치는 많이 하니 

믿고 구매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럼이만 다이슨 휴미디파이 쿨 포름알데히드 ph04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