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킹의 힐링세상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슬기로운 의사생활 본문

잡동사니 정보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슬기로운 의사생활

우아킹 2020. 4. 12. 19:06

 

콩~~~하

콩콩이님들 안녕하세용.

 

오늘은 요새 입소문을타고 시청률이

급상승중인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 슬기로운 의사생활 - 넷플릭스 정보

 

보시는거와 같이 넷플릭스에서는  프로그램특징이

가슴뭉클이라구 하네요 ㅠ.ㅠ 

전 그래도 코미디쪽도 같이 어우러지기에

남녀노소 보기 좋은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슬기로운의사생활은 슬기로운감빵생활 후속작?(내용은 완전다르며 시리즈)

으로 생각하시면 될거에요. tvn에서 방영하고 있습니다.

 

감빵생활을 재밌게보셨던분이라면

슬기로운 의사생활도 재밌게 보실 수 있을겁니다.

 

 

 

★ 슬기로운 의사생활 - 넷플릭스 탑10

 

넷플릭스에서도 탑10 순위권 내에 들정도로 많이 보시는 드라마네요.

조정석 배우님이 나오면.. 거의 히트치는거 같아요 ㅎㅎ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남자배우입니다.

★ 슬기로운 의사생활 - 다음 정보

의사라는 직업은 정말 힘든 직업이라는 것을 드라마를 보면알수 있습니다. 병원이란 전쟁터에서 

친구들의 각각 인생이야기를 첨가해 스토리가 진행되는 드라마입니다.

회사에서 사원~부장까지 다 이야기 할 정로 남녀노소 다 공감할 수 있는 드라마인거 같아요 ㅎㅎ

★ 슬기로운 의사생활 - 시청률

 

1화부터 상상되는 시청률 보이시나요 ?ㅎㅎ

1주일에 1회만하는게 너무 아쉽습니다 ㅜ ㅜ12부작이서..거의 지금 40%는 진행된거네요

 

★ 슬기로운 의사생활 - 출연진들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ㅡ 5명의 배우님들께서 5인 의사스토리의 진행을 담당해주시고 계시며

김해숙, 김갑수, 정문성 문태유, 신현빈 배우님들 등등 많은 배우님들이 출연해 주시는 드라마입니다.

이름은몰라두 얼굴면 알 수 있는 배우님들이 많이나오네요 ㅎㅎ

특히 저는 전미도 배우님에 대해서는 잘몰라서 알아보았는데..깜짝놀랐습니다.

다들 검색 한번 해보시길 바래요 ㅎㅎ 대박이었습니다

★ 슬기로운 의사생활 - 노래도 나나온다능..

 

명작드라마에 항상 명작노래가 딸려오죠 ㅎㅎ 특히 조정석배우님이 부르신 아로하는

과거노래임에도 불구하고 현재 음원차트 top5안에 들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노래도 좋지만 음색이 너무좋더라구요

★ 슬기로운 의사생활 - 전미도 

전미도님은 사실 처음에 봤을때 누구지? 했습니다. 그런데 주인공으로 나오기에 궁금하여

한번 검색을 해봤던건데, 뮤지컬쪽에서 엄청나신 분이 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음치 연기가 너무 어색하셨던건가...싶었습니다 ㅋㅋㅋ

★ 슬기로운 의사생활 - 조정석

 

ㅋㅋㅋㅋ 등장부터 재밌게 나오는 조정석배우님 입니다.

머리위에 쓰고 계신게.. 어떤 상황으로 된건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ㅋㅋㅋㅋ

아니 조정석배우님의 코미디는 볼때마다 너무 좋습니다.

★ 슬기로운 의사생활 - 저렇게 수술을?..

ㅋㅋㅋ 저상태로 수술할하로 수술방 들어가네요 너무 웃겨서 배아팠습니다.

이 장면 외에도 많은 일들이 있으니 보시면 재밌으실거에요

★ 슬기로운 의사생활 - 정경호

정경호 배우님은.. 너무 멋있습니다. 드라마 내에서는 말이 별로 없지만 실력이 높은 의사로 나오는 거 같은데

배우컨셉과 너무 잘어울렸습니다. 잘생겼...

★ 슬기로운 의사생활 - 의사 5인방 만나는 과정

지금 부터 보여드릴 사진은 의사5인방 친구들이 어떻게 처음을 모이는지 보여주는 장면입니다.

먼저 대학교 여행에서 술자리와 선배들의xx가 힘들어 안정원, 양석형 (극중이름)이 문을 엽니다.

 

★ 슬기로운 의사생활 - 의사 5인방 만나는 과정2

 

ㅋㅋ문을 열었는데 이미 숨어있는 이익준, 김준완... 서로 당황하겠죠 ㅋㅋㅋ

 

★ 슬기로운 의사생활 - 의사 5인방 만나는 과정3

서로 이야기를 하며 친해지는 도중.. 한명이 더 들어와 버립니다.

★ 슬기로운 의사생활 - 의사 5인방 만나는 과정4

채송화 역을 맡은 전미도 배우님이 ~! 쓱~ 들어와버리면서 이렇게 과거시절 5인방이 어떻게 만났는지

나오는 과거회상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이런 사소한 것도 다 추억을 떠오르게 만들어버리는 제작진.. 좋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보면서 정말 재밌다고 많이 느꼈습니다. 저는 넷플릭스로 보고 있지만

시간 나시는분들은 생방송으로도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생방 시간은  tvn 목요일 21시~ 로 나와있네요 ㅎㅎ

 

 

 

이상 슬기로운 의사생활 5이인방 인터뷰영상 첨부하며, 소개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콩~~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