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킹의 힐링세상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더킹 : 영원의 군주 본문

잡동사니 정보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더킹 : 영원의 군주

우아킹 2020. 5. 11. 19:03

콩~~~하

콩콩이님들 안녕하세요.

 

오늘 완전 꿀잼!! 드라마

더킹: 영원의 군주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보다보면 오글거리기도 하지만

드라마는 그맛에 보는거 아니겠습니깡

ㅋㅋㅋ

 

바로 소개시작해보도록 할게요.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더킹 - 기본정보

 

악마에 맞서 차원의 문을 닫는?? 블라블라~~ 

무슨 소개가 이렇게 긴지.. 1화도 못보신분들은

아예 이해를 못하겠네요.

 

간단 요약해서 말씀드리면

두세계를 시간적으로 넘나드는

공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ㅡ

딱 이겁니다 ㅋㅋㅋ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더킹 - 출연진

출연진으로는 이민호, 김고은, 우도환

김경남, 정은채, 이정진, 김영옥, 전배수

서정연, 박원상, 김용지, 이해영

 

배우님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김고은배우는 이런 로맨스드라마에

정말 잘어울리더라구요 ㅎㅎ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더킹 - 1화 ?

 

1994년이 대한제국이라고 합니다...

지금으로서는 상상도 못할 일 ㅋㅋ

이민호가 차원의문을 통해 넘나드는

이야기로 아시면 될거에요 ㅎㅎ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더킹 - 시청률

 

요새는 시청률 나오기 많이 힘든데

더킹은 ! 10% 위아래로 왔다갔다 하네요 ㅎㅎ

현재 종합4위 드라마위라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네요.

다 재밌어서 그러겠죠?!

달달합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더킹 - 편성표

 

어우..정말 많이도 하네요 ㅎㅎ

그래도 요새는 인터넷으로 많이들 보셔서

이렇게는 안챙겨보는 걸루!!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더킹 - ost

 

인기 드라마인만큼 벌써 많은

ost들이 나왔습니다.

다비치, 용주, 하성운, 김종완, 화사, 자이언티 등

많은 인기가수님들께서 불러주셨습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더킹 - 넷플릭스 정보

 

헉...ㅋㅋ 왜이렇게 달달나 했더니

작가가 김은숙 작가님이셨네요 ㅎㅎ

김은숙 작가님의 드라마 대사들은

왜이렇게 달달한지....

 

보조작가님들이 이이렇게 쓰는건지

김은숙작가님이 이렇게 쓰시는지 

알수는 없지만 연애세포를 살아나게하는

마법이 있으십니당 ㅋㅋ

 

더킹 드라마 장면

살짝 보고가실게요.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더킹 - 백마탄왕자?

 

드라마에서 이렇게.. 멋있게 타구

등장하는 이민호 ㅋㅋ!

대로에서 이렇게 말타구 다니면

누구나 관심갖고 보겠죠?

관종인줄 ...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더킹 - 존잘..

 

하루만 이민호배우님으로 살아보고 싶네요

어떻게봐도 잘생기셨습니다 ! ㅋㅋ

완전 부럽다는는 ㅠ

ㅠ★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더킹 - 공무원증

김고은 배우님은 여기서 경찰로 나오네요 ㅎㅎ

공무원증! 이 딱 하구 있습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더킹 - 화난 김고은 배우님

표정이.. 딱봐도 화났죠 ?! ㅎㅎ

왜화났을지는.. 1화를 보시면 바로 옵니다!

바로 고고하로 가시죠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더킹 - 아이유?

이 장면을 보니 아이유드마가 생각나더라구요 ㅎㅎ

이유는 모르겠지만.. 뮤직비도에 나올법한

장면이였습니다 !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더킹 - 매력 코점

 

어디서 많이 보신 배우져 ?!

ㅋㅋ이렇게 유명한드라마에 나오신 분들이

많이 출연하는 드라마인만큼

믿고 보셔도 됩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더킹 - 인물소개

이제 인물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더킹 - 이곤

이민호는 극중에서 이곤이라는 이름을 갖고 있습니다.

33세임에도 불구하고 대한제국 황제네요 ㅎㅎ

말도 안되는... 스토리 우오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더킹 - 정태을

정태을은 여기서 당당한 경찰로 나옵니다.

바로 형사인데요! 드라마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타 드라마에서보던 김고은이 아닙니다 ㅎㅎ

뭔가 웃긴데도 잘어울리라구요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더킹 - 조영

 

조영은 우도환 배우님께서 연기하시는는 캐릭터입니다.

황실 근위대 대장으로 나오는데 머리스타일부터 

카리스마가 넘치시더라구요

정말.. 보안팀장일을 해도 다 믿을거 가같아요

어둠의 포스가 장난아닙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더킹 - 강신재

김경남 배우님께서 맡으신 강신재역은 김고은과 같은

강력반 형사입니다.

실력파 형사로 김고은의 베프라고 볼 수 있지만

추후 어떤 역할이 될지 아직 모르겠습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더킹 - 구서령

구서령은 정은채님이 맡으신 역할이에요.

38세에 대한제국 총리라.....이분도 말이 참 ㅋㅋㅋ

딱봐도 뭔가 나쁜거같죠?

악역이긴 한거 같은데 어떻게 될지는

감도 안오네요 ㅎㅎㅎ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더킹 - 이림

이림 역할은 이정진 배우님께서 맡아주셨습니다.

대박인게... 설명에서 69세, 40대 후반의 얼굴이라고 나오네요

이게 무슨뜻인지는 드라마를 보셔야 이해가 갑니다.

정말 악역에 특성화된 외모이신거같아요 ㅎㅎ

누가봐도 악역입니다!!

 

추후에 어떤일들이 나올지

궁금하게 합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더킹 - 인물관계도

 

마지막으로 인물관계도 입니다.

배우들이 많이 나오며, 2개의 시공간을 왔다갔다하기에

1인 2역을 하시는 배우님들이 조금 있습니다 ㅎㅎ

3화정도까지 보시면 바로 이해하실거에요.

 

 

지금까지 더킹 드라마 소개 마치며

홍보영상보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콩~~~빠~~

 

 

저작권: SBS, 넷플릭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