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킹의 힐링세상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인간수업 본문

잡동사니 정보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인간수업

우아킹 2020. 5. 6. 21:45

 

 

콩~~~~~~~~~하

 

 

콩콩이님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 작성을 하게 되었네요 ㅎㅎ

연휴기간동안 푹 쉬셨는지요 ㅎㅎ

 

오늘은 넷플릭스 드라마중

엄청난 인기를 몰고올 

드라마 '인간수업'을 보고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너무 재밌어서 1화를 본순간

10화까지 정주행하고 말았습니다.

 

여러분들도 딱 1화만

보시면 신선한소재에

재미를 느끼실거에요.

 

 

★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 - 기본정보

 

소개를 보자면 돈을 벌기 위해 죄책감 없이 범죄를 일으키는

학생들이 결국 그에 대한 혹독한 대가를 치르는 것을

보여주는 드라마라고 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는

정말 믿구 봐도 되는 것 같아요

★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 - 출연진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의 출연진들은

항상 대박입니다.. 캐스팅 하는 방법도 궁금하네요

최민수에 오광록 배우님까지 나올정도면.... 박수!!!

김동희, 정다빈, 박주현, 남윤수, 최민수, 김여진, 박혁권, 박호산

김광규, 오광록, 심이영 배우님들이 출연하신 작품 입니다.

 

개인적으로 다들 연기는 정말

잘하시는 것 같아요.

 

 

★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 - 10부작

인간수업은 10부작인데

한번에 전체공개가 되었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는 이게 좋은거 같아요.

다음 시즌을 기다리지!!

다음 화는 안기다도 된다는 점!

 

★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 - 넷플릭스모습

넷플릭스 기준 한국에서 콘텐츠 순위 1위라고 합니다.

그만큼 한국인들이 관심있게 보는 드라마이며

입소문이 벌써 엄청 타구 있습니다.

 

넷플릭스를 보시는 분들일이라면 

인간수업이라 말하면 다들 알더라구요 ㅎㅎ

저처럼 다보신분도 계시구요

 

★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 - 넷플릭스정보

 

인간수업 드라마에 잔인한장면과 성매매관련 모습들이 나오기에

청소년은 당연히 관람 불가입니다.

폭력성이 높고 학생들이 따라해서는 안될 장면들이 많이

나오기에 !! ..... 더 재밌는 거 같아요

 

넷플릭스 인간수업 예고편 

간략 리뷰 하도록 할게요.

 

★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 - 이실장? 돈? 어플?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아시겠지만

핸드폰에는 오지수의 평범 프로젝트라는

돈의 기록이 적혀있습니다.

 

인간수업에서 오지수는 엄마, 아빠가 집을 나가

고등학생으로 살아가기 위해 돈을 열심히

모으려는 역할입니다. 스카이캐슬에서 보던

이미지가 하나두 없더라구요 ㅎㅎ 같은학생인데..

 

 

 

★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 - 피?!

드라마에 나오는 장면인데 진짜 피인인지 궁금했습니다.

만약 진짜라면 엄청 아팠을거 같아요 ㅠㅠ

CG라고 당연히 생각했는데 영상이 너무 자연스럽더구요

왜냐하면 멀쩡한 손가락을 눌러 피나오게 한다는...

 

 

★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 - 이실장?

 

소개를 대충 보셨으면 이해하시겠지만, 주인공 오지수는

고등학생 신분임에도 구하고 나쁜일 알선 역할을 하구 있어요.

이렇게 삼촌역할을 하며 돈을 벌고 있습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 - 어플개발은은 누가...

나쁜일을 하는데 이런 어플까지 관리해서

철저하게 신분을 숨기며 일을 하는데

평소에 보지 못했던 소재여서 다들 재미를 느끼는 것 같아요.

★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 - 전기충격기 

...정말 김동희 배우 맞나요?

저렇게 순수해보이는 얼굴로 전기충격기를 들으니 

이미지가 안맞더라구요 ㅎㅎ 

근데 막상 드라마나오는 캐릭터설정에는 아주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 - 나의폰찾기

인간수업의 모든 일들은 사실 이런 나쁜일을 하는

핸드폰을 잃어버려서 사건이 시작됩니다.

핸드폰을 잃어버려도 위치추적으로 찾을 수 있는

좋은 세상에 산다는거에 감사합니당 

★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 - 절도는 범죄

 

남의 핸드폰을 몰래보거나, 훔치는건 명확한 범죄 입니다!!

제가 주인공이여도.. 제 핸드폰을 찾으려면 뭐든지 할거 같아요

요새 핸드폰에는 매우 중요한 정보들이 많잖아요 ㅎㅎ

다들 그래서 보안에 더더욱 신경쓰는 걸루 알고 있습니다.

 

간단 요약하자면, 학생들이 나쁜 범죄를 일으키는과정에서

많은 일들이 일어나구, 범죄행위에 대한

잔혹한 대가를 치르게되는 드라마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주말아침에 일어나서 딱! 보시면

하루가 끝나있으실 거에요 ㅎㅎ

 

대박 강추해드리는 드라마이며

넷플릭스 공식 홍보 메인예고편 동영상으로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콩~~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