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킹의 힐링세상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종이의집 시즌4 (feat. 꼭보세요) 본문

잡동사니 정보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종이의집 시즌4 (feat. 꼭보세요)

우아킹 2020. 4. 3. 21:22

 

콩~~~하

 

콩콩이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역대급으로 재밌게 봤던 종이의집 시즌4가 오픈했다해서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 종이의집 시즌4 개봉일 안떴냐!!

 

종이의집 시즌4는 2020.04.03(금) 공개를 하였습니다.

사실 제가 시즌3를 보고 너무 긴텀이 있어서 ㅜ ㅜ살짝 잊어버렸는데

오늘 딱 넷플릭스에 들어가자마자 뜨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주말을 순삭 시켜버리겠네요.

 

 

★ 넷플릭스 종이의집 시즌

 

정말.. 파트4까지 생겼네요!!

이번주는 퇴근하고도 종이의집을 보며 정말 행복한 주가 될거라고 예상합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종이의집

 

제가 넷플릭스 종이의집을 추천드리는 이유!에 대해 이제 말씀드릴려고 합니당ㅎㅎ

종이의집은 간단하게 말하면 1명의 브레인(지도자)와 8명의범죄자(실행자)들이 범죄계획을 세워 

조폐국을 털어 도망간다는 내용의 드라마 입니다.

 

소재부터 너무 재미나지 않나요? 

 

★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집 시즌4 에피소드 떴다.

 

넷플릭스에 들어가면 이렇게 !! 메인화면에서도 추천해줄정도로 인기가 많은 드라마입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집 - 간단정보

 

종이의집 출연진과 장르를 시면 아시겠지만, 스페인드라마로 처음보는 배우들이 매우 많으실 겁니다.

스페인어는 영어와 달라 한국인이 들으면 자막없이는 거의 볼 수 없습니다.

드라마의 재미가 위 단점들을 다 없앨만큼 너무너무 나도 재밌으므로 꼭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 종이의집 출연진 정보 실화냐..

 

검색사이트에서 검색을했더니... 사진조차 등록이 안되어있네요 ㅠㅠ 너무하다 정말 ㅠㅠ

지금부터 종이의집 간단한 드라마장면으로 소개토록 하겠습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종이의집 - 24억...?

 

24억이 아니고 24억유로입니다 ㅎㅎ 24억유로가 어느정도냐면... 한국돈으로 하면 3조정도 나오네요

3조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아시나요?!!  3조는 무슨 ㅠ.ㅠ 3억이라도 있었으면..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종이의집 - 잃을거 없는 사람이 어딨습니깡

 

잃을게 없는 사람을 찾으며 3조라는 금액으로 유혹하며 멤버를 모읍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종이의집 - 강도가 사업이라구?..

일종의 강도가 ..규모가 이리 커도 되는건지

국가를 상대로한 강도는 사업이 아닐텐뎅 ㅋㅋ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종이의집 - 이름짓기놀이

종이의집 드라마속 특이한점은

범죄자들이 서로 가명을 사용하며 그 가명은

나라의 도시이름으로 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스페인드라마임에도 불구하고

영상속 배우 이름을 외우기가 너무나도 쉬웠습니다.

 

한번이라도 보신분은 도쿄를 잊지 못하실겁니다 ㅎㅎ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종이의집 - 범죄자들 ㅋㅋ

 

위 사진 속 인물들이 종이의집 핵심!! 배우들입니다. 범죄집단처럼 비쥬얼도 날티가 줄줄 흐릅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종이의집 - 우리집은 안털령

모여서 무엇을 훔치는 영화나 드라마는 소재부터 너무 흥미진진하고 기대를 하게 만듭니다.

어떻게 터는지가 궁금하기 때문인 것 같아요. 결과는 뻔하지만 과정은 작품마다 다르기 때문입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추천 종이의집 - 조폐국털어버리기

조폐국이라하면 동전, 주화를 제조하는 곳입니다. 한마디로 돈을 찍어내는 곳이죠.

조폐국정도는 털어야 3조가 나오나 봅니다 ㅎㅎㅎ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종이의집 - 경찰이 모르게턴다?

 

경찰이 모르게 턴다면.. 정말 도둑이 맞겠지만

이렇게 나도둑이요~하는 복장을 입구 있는데 가능할까요 ?!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종이의집 - 범인찾기놀이시작

 

ㅋㅋㅋ 67명의 인질과 범죄자들이 위에보이는 범죄자 옷을 같이 입었다하면..

얼마나 당황스러울까요. 이런 내용만 봐도 너무 신선합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종이의집 - 경찰브레인등장

범죄자집단에 브레인이 있으면, 경찰에도 브레인 담당이 있어야겠죠?

지능싸움의 끝엔 뭐가 있을지 저도 너무나 궁금해서

시즌1화볼때는 잠도 못잤습니다. 다음편이 너무나도 궁금하더라구요 ㅠㅠㅠ

 

 

더이상 소개해드리면 스포가 되므로 영상속 내용은 여기까지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이정도까지 절제하며 추천드리는 이유는 그만큼 재미있다는 거겠죠?

안신분들은 꼭 보셔야합니다..죽기전이라도 꼭!!

 

마지막으로 넷플릭스코리아 공식 시즌4 예고편을 보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콩~!~! 빠~

 

 

※ 사진의 모든 출처 및 저작권: 넷플릭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