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킹의 힐링세상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킹덤 (feat. 한국좀비물 강추) 본문

잡동사니 정보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킹덤 (feat. 한국좀비물 강추)

우아킹 2020. 4. 5. 22:18

콩~~~~~~~~~하

 

콩콩이님들 안녕하세요.

 

넷플릭스에서 유명한 드라마 중 한개인 킹덤에 대해 오늘 리뷰해드릴려고합니다.

거의 다보셨게지만, 아직 안보신분도 있을 거같아서 스포아닌 간단소개 해드릴려고 합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킹덤 - 시리즈

 

킹덤은 2019년 시즌1이 시작하였습니다. 이때 당시 6화만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한국드라마 맞냐고 평이 나올정도로 엄청난 평가를 받아서 입소문을 타기시작했습니다.

약 1년이 넘은 2019년 3월 킹덤2가 방영하였는데 

킹덤1 명성을 그대로 가져와서 많은 넷플릭스 이용자들이 보고 있습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킹덤 - 출연진

 

출연진만 봐도 왜 이 드라마가 대박인지 알 수 있으시죠?

주지훈, 류승룡 ,배두나, 김상호, 허준호, 진선규, 김성규, 전석호, 박병은, 김혜준 배우님들을 제외하고도

많은 연기파 배우분들이 출연하기 때문에 배우만 믿고봐도 되는 드라마로 불리고 있습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킹덤 - 간단정보

 

킹덤은 간하게 말하면 코리안좀비(조선좀비)물에 해당하는 드라마이며, 좀비에 대한 내용이

조선 권력싸움과 같이 보여지기에 다양한 방면으로 생각할 수도 있는 드라마 입니다.

그냥 좀비자체를 보기위해 보는 것 만으로도 충분한 훌륭한 작품입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킹덤 - 요약

 

헉.. 저도몰랐는데 웹툰이 원작이라고 하네요 ㅎㅎ 제가 위에말한듯이 조선정치 내용이 살짝들어가는데

장르가 프로그램 정치로 분류되어 있기도 하네요.

 

다소 징그러운 장면이 많기에 청소년은 관람불가!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간단한 영상 장면으로 리뷰 시작토록 하겠습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킹덤 - 시체모습

 

오우야.. 시체 색이 평소 한국 영화나 드라마에서 보는 것과 다릅니다. 이런 시체 영상만봐도

얼마나 신경쓰며 만든지 알 수 있는 드라마 입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킹덤 - 배두나 배우님

배두나배우님은 킹덤에서 자주 나오는데 보는 것만으로 미소가 나오더라구요.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킹덤 - 시부활모습

 

림보게임도 저렇게는 못할텐데...어떻게 시체가 저렇게 일어나는 것을 찍었는지

엑스트라 배우님이 누군지는 모르지만 정말 고생 많으셨을 것 같습니다.

저렇게 시체가 일어나면 얼마나 소름돋겠어요 ㅋㅋ 드라마상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킹덤 - 정정당당 하게 싸워야지..

수십십의 좀비들이 한명의 인간을.. 저렇게 덮쳐도 되는것인가 ㅋㅋㅋ

1:1로 싸워도 질텐데 ㅜ ㅜ너무하다 좀비들

 

이렇게 좀비가 엄청나게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납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킹덤 - 짠한 장면 ㅜ

 

이렇게.. 좀비로 인해 가정이 파괴되는 모습도 많이 나오는데 ㅜ ㅜ 짠합니다..

좀비물 보도 울 수도 있어여 !!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킹덤 - 좀비등장1

 

이렇게 어른좀비는 셀 수도 없이 엄청나게 많이 나옵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킹덤 - 좀비등장2

애기 좀비도 있어요.. ㅋㅋ 애기들도 좀비라니 ㅜ ㅜ 좀비표현하나는 한국드라마중 원탑입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킹덤 -  왕이 좀비?

이장면은 왕이 좀비인 것을 보여주는 예고편에서도 나오는 장면입니다. 더이상 하면 스포이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왕이 좀비인 나라인데.. 나라가 어떻게 굴러갈지 정말 궁금하지 않나요? 

예고편도 밑에 첨부할테니 꼭 보시고 봐주시길 바랍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킹덤 - 왕자도 필요없으..

어떠한 권력도 좀비앞에선 무용지물입니다.. 왕자에게도 칼을 슝~! 꺼내는 나라 ㅋㅋㅋ

나쁘게말하면... 개판인나라죠 ㅋㅋㅋㅋㅋㅋ

 

 

영상으로 내용을 제외하고 배경적인 모습을 설명드렸는데

!! 예고편도한 정말 잘만들었으며 드라마를 보기만들기에

마지막으로 넷플릭스 킹덤 예고편 첨부하여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드라마중 명작이며 시즌3도 예약되어있을만큼 인기가 많습니다.

유명배우분들께서 출현하니 보시면 후회 없을 겁니다.

 

그럼 이만 콩~~빠

 

 

킹덤 시즌1 메인예고편

킹덤 시즌2 메인예고편

 

 

※ 사진의 모든 출처 및 저작권: 넷플릭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