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킹의 힐링세상

넷플릭스 미드 추천 - 엘리트들 (feat. 시간도둑) 본문

잡동사니 정보

넷플릭스 미드 추천 - 엘리트들 (feat. 시간도둑)

우아킹 2020. 4. 7. 22:38

콩~~~~~하

 

콩콩이님들 안녕하세요.

 

제목에 넷플릭스 미드 추천이라고 적긴했지만, 사실 스페인드라마인 엘리트들에 대하여

추천드릴려고 찾아왔습니다 ㅎㅎ

 

스페인드라마라 하면.. 전에 제가 소개해드렸던 종이의집이 있습니다.

종이의집을 재밌게 보셨다면 엘리트들도 맘에 드실거에요.

 

일단..배우들이 다 잘생기고 이쁩니다.

저도 엘리트들을 보고 검색하여 배우를 찾아볼 정도로

너무 이쁘고 잘생기게 느껴졌습니다.

 

스페인 배우들.. 왜이렇게 잘생기고 이쁜건가요 ㅠㅠㅠ

 

일단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엘리트들 - 간단 정보

엘리트들은 현재 시즌3까지 나왔으며 시즌3가 2020년 03월 13일에 나왔습니다.

한 시즌당 8화로 구성되어있으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스토리를 말씀드리자면 귀족들이 주로 다니는 스페인최고의 부자들이 모인 학교에 전학생 몇명이 오면서

일들이 발생합니다. 이 일들을 풀어가는 과정속에서 신분에 따라 다른 상황의 장면들을 많이 보여줍니다.

결국 살인까지 발생하고 살인을 밝혀가는 과정을 보여주는 드라마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엘리트들 - 시즌 정보

 

엘리트들 시즌3는 2에 비해 빨리 나왔네요 ㅎㅎ 

얼른 시즌4도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시즌 1을 보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는 마법이 시작될거에요.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엘리트들 - 출연배우 실화냐!!

 

... 엘리트들도 웹사이트에 검색하면

출연 배우 등록이 전혀 안되어있습니다 ㅠㅠ

 

일단 넷플릭스 기본정보로 어느배우들이 나오는지 함께보시죠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엘리트들 - 기본정보

- 엘리트들 출연 배우 -

 

다나파울라, 이찬 에스카미야, 미겔 베르나르도, 알바로 리코, 알아론 피페르, 미나 엘 하마니

에스테르 엑스포시토, 오마르 아유소, 호르헤 로페스, 클라우디아 살라스

마리아 페드라사, 조르지나 모르스, 미겔 에란, 하이메 로렌테, 레레이티 센, 세르히오 모모

 

 

 

......스페인 나라의 이름이라  이름도 어려운디 정말 많은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일단 드라마를 보다보면 마음에 드는 배우가 생겨 자동으로 이사람이 누군가

검색하게 되는 자신을 보게 될것입니다 ㅋㅋㅋ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엘리트들 - 소개글

넷플릭스 공식홈페이지에도 상류층 아이들만 다니는 사립학교에 가난한 전학생이 나타난다고 하네요 ㅠㅠ

심지어.. 이 전학생들은은 다니던학교가 붕괴되어 장학금을 받아 전학왔다는ㅋㅋㅋㅋㅋ

 

 

 

엘리트들 공식 홍보영상 속 사진으로

간단 소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엘리트들 - 학교 정문부터 벤츠냐..

 

스페인 명문 사립고등학교인 만큼 벤츠가 앞에 딱~ 있네요

이런 학교에서 정말 많은 리더들이 나오긴 하겠죠 ㅎㅎ

기업 총수의 자녀들이 많이 다니는 학교이기 때문 입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엘리트들 - 돈많으면 좋져 ㅠㅠ

재벌학교는 좋겠져.. 아이들을 위해 학교에 투자하는 비용이 얼마나 많겠습니까!!

그러니 이렇게 좋은 수영장이 학교에 딱~ 있겠죠 ㅎㅎ

수영장이 나오면 배우들의 수영복 입은 장면도 나오겠져?! 자세한 상상은.. 드라마를 봐주세요 ㅋㅋㅋ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엘리트들 - 경찰누나

기본 내용소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어떠한 사건이 일어나며 그사건에 대해 조사하는 경찰누나입니다.

솔직히 경찰인가 싶기도 해요... 드라마상 설정이라고 해도 너무 힘도없고 무능력합니닼ㅋㅋㅋㅋ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엘리트들 -  19세드라마에여..

엘리트들은 청소년관람불가인 드라마 입니다 ㅎㅎ 이 장면이 수위가 제일 약하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야릇한 장면들이 많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엘리트들 - 존예..여신배우님 에스테르 엑스포시토

 

엘리트들을 보면서.. 이렇게 아름다운 배우가 있구나 하고 느낀게 에스테르 엑스포시토 배우님을 보고 알았습니다.

엘리트들을 통해 라이징스타가 되었다하는데 더욱 놀란건... 2000년생이라고 합니다 ㄷㄷㄷㄷ

엘리트들을 에스테르 엑스포시토 배우때문에 봤다고 해도 할말이없네용 ㅋㅋㅋ

 

참고로 다른 여자배우들과 남자배우들 모두 매우..잘생겼습니다.. 엘리트들 보고 거울 바로 보면..ㅠㅠㅠㅠ눈물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엘리트들 - 엉큼엉큼

 

엉큼한 여자친구가 될래 라는 말이 어떤의미인지 궁금하시지 않나요? ㅎㅎ

귀족의 엉큼한 사생활이 궁금하다면 엘리트들 ! 시청 해보시길 바랍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엘리트들 - 전학생이문제

 

전학생이 오면서 모든일이 시작되었다는데... 저도 드라마를 보면서 많은 것을 느꼈습니다.

사람은 끼리끼리 놀아야 한다... 사자성어도 정말 많죠 

전 세계가 똑같이 느끼는 부분인가 봅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엘리트들 - 생태계파괴해버리기

모든지 자연스러운게 좋다는데.. 갑작스럽게 변화가 찾아오면 그만큼의 후폭풍은 꼭 온다 생각합니다.

정말 드라마를 보면 사람마다 해석하는게 다르겠지만 엘리트들을 보며 분노를 느끼시는 분들도 있을거에요.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엘리트들 - 커밍아웃?

 

외국 드라마 답게 동성애와 관련된 내용도 담겨있습니다. 저는 외국의 문화를 이해하려면 한참 멀었네용.....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엘리트들 - 증명하면 드라마끝?!

 

귀족사회에서 범죄 묻기 vs 밝혀내기의 싸움이라고 봐도 되는 엘리트들 입니다.

사건의 범인을 찾는 과정의 내용들이 너무나도 재밌기에 강추드리는 드라마입니다.

 

엘리트들을 안보신분이 계시다면 이글을 본 뒤로는 시즌1 1화 바로! 시청해보세요.

오늘 잠 못자실거에요ㅎㅎㅎ 

 

 

이상으로 넷플릭스 시리즈 스페인드라마 엘리트들 간단소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넷플스코리아 공식 홍보영상 보고 끝내겠습니다.

 

콩~~~빠빠

 

위 사진들의 모든 출처 및 저작권: 넷플릭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