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킹의 힐링세상

넷플릭스 예능 추천 - 하트시그널3 출연진 인물 정리 본문

잡동사니 정보

넷플릭스 예능 추천 - 하트시그널3 출연진 인물 정리

우아킹 2020. 4. 10. 21:11

 

콩~~~하

 

콩콩이님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영화가 아닌 예능을 추천해드릴려고 왔습니다.

바로 했다고하면 많은 이슈와 인기를 끌구 있는

하트시그널 시리즈인 하트시그널3 입니다 ㅎㅎ

 

하트시그널에 대해 들어보신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하트시그널은 남녀여러명이 한집에 들어가 살면서

썸타는 단계의 심리부터 그 과정을 보여주는 예능입니다?

예능이 아니고 정말 리얼 버라이어티에 가까울수두..ㅋㅋ

 

제가 예능을 잘안보는데

하트시그널은 시즌1부터 챙겨볼정도로 즐겨봤습니다.

그런데 넷플릭스에 딱! 하트시그널3가 떠서

보기 시작했는데 재밌어서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 하트시그널3 - 넷플릭스에있다능

와우.. 넷플릭스에 하트시그널이 뜨다니 이거 넷플릭스에서도 엄청난 인기겠다 했더니

 

★ 하트시그널3 - 넷플릭스 1등

 

오늘의 1등까지 먹구 말았네요 ㅎㅎ

그만큼 국내 많은사람들이 하트시그널을 생방송이 아니더라도

챙겨보고 있다는 말이 되겠습니당 ㅋㅋㅋ

 

 

★ 하트시그널3 - 넷플릭스 정보

 

넷플릭스에선 역시나 로맨스/ 리얼리티 / 버라이어티 / 토크쇼 라고 되어있습니다.

역시나 제가생각했던대루.. 리얼버라이어티 토크쇼에 가깝습니다.

 

★ 하트시그널3 - 웹사이트 정보

웹사이트 소개로는 시그널우스에 청춘남녀들이 동거하는 짜릿한이야기라고 하지만 짜릿하기보다...

안타까운 일들이 많을 수도 있습니다 ㅋㅋ 싸움구경이 제일 재밌듯이

남들이 알콩달콩 연애하는 과정을 보는거도 엄청재밌습니다.

★ 하트시그널3 - 출연진

하트시그널 예측단으로 나오는 출연진들 입니다.

이상민, 윤시윤, 한혜진, 김이나, 양재웅, 피오 연예인분들께서 출연해주시고

간간히 나와서 이야기를 하구 마지막에 누가 누굴 좋아하는지 예측을 하는데

개인적으로 남자분들이 더 잘맞추시는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한혜진 모델님의 경우 이런 러브예능에 많이 출연하시는거 같아요

 

 

★ 하트시그널3 -  시청률

시청률은 많이 나오지 않지만 하트시그널의 경우 다른방법을 이용해

많이 보는걸루 알고 있습니다. 이제 3회까지 밖에 안했으니

지금이라도 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하트시그널3 -  과거 시즌기록

 

하트시그널은 2017년 6월을 시작으로 수많은 이슈를 탄생했으며,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가 연예인이 되어

활동을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보통 하트시그널에 시그널하우스에 참여하는 멤버들을 보면

다들 우와~ 할정도의 직업이나 외모, 집안 등등 일반인이 아니라고 느끼는 점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그러니... 출연하는거겠죠?

 

★ 하트시그널3 -  추측해버리기~

 

마지막에 이런식으로 ㅅ ㅏ랑의 짝대기를 지어 예측단들이 예측을 하게됩니다.

예측에 성공하면 보상을 얻으며, 보상은 1개당 돈의 값어치가 있어 마지막에

한번에 상금을 환전해가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시그널하우스에 들어와 살고 있는 사람들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 하트시그널3 - 천인우

엄친아의 정석.. 키도크구 직업도 탄탄하구 !

남자가봐도 멋있습니다. 천인우님도 나이에 비해 매우 동안이네요

★ 하트시그널3 -  박지현

할말이 많은 박지현님이지만 말만하면 스포가 될거 같아서 

제 블로그 글을 보는 분들을 위해 설명을 하지 않겠습니다 ㅋㅋㅋ

뭔가 토끼? 같은 느낌을 주는 박지현님입니다.

★ 하트시그널3 - 정의동

정의동님은 순수귀여운 이미지를 갖고 있으며 이현우배우와 비슷한 느낌을 주는거 같아요

 

★ 하트시그널3 - 이가흐ㅏㄴ

이가흔님은 1996년생이라고 믿겨지지 않았습니다 ㅎㅎ

수의대를 다니고 있으며 반려묘를 좋아하는 집사님 이미지로 처음등장을 하게 됩니다.

폭력 이슈로 말이 많았지만 모델선발 대회까지 출연했다고 하니

놀라움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 하트시그널3 - 임한결

임한결님은  F&B 브랜드 디렉터라하여 브랜드 설립을 디자인설계하는 직업을 갖고 있습니다.

저도 처음듣는 직업이지만 우와.. 멋있다락라고 느낄정도의 스윗가이입니다.

직업을 갖기위해 많은 노력을 하는 것으로 보아 자기개발에 철저할거 같습니다.

★ 하트시그널3 - 서민재

서민재님은... 저에게 너무 멋있게 와닿았습니다.

반전 직업이 공개되는데, 사람들이 걸크러쉬라는 단어를 왜 만들어 냈는지 알거같아요.

서민재님의 직업이 궁금하다면 ! 꼭 하트시그널 시청해주시길 바랍니다 ㅎㅎ

 

 

★ 하트시그널3 - 본방사수!

 

저는 본방사수를 못하지만...

본방은 매주 수요일 9시 50분에 방송하오니

생방으로 스포없이 보고싶으신분들은 참조하구 봐주시길 바랍니다.

 

하트시그널를 보면 죽어있던 연애세포들도 조금씩 살아나서

따뜻 한봄에 다들.. 연애하실 수 있을겁니다는 저의 바램이구

정말 재밌으니 한번쯤 봐보세욥 ㅎㅎ

 

 

이 외 정보는 하트시그널 공식홈페이지

 

http://www.ichannela.com/program/template/program_refinement.do?cateCode=&subCateCode=050069&pgm_id=WPG2190260D

 

하트시그널 시즌3

하트시그널 시즌3

www.ichannela.com

 

참조 바라며, 하트시그널의 영상 몇개보고 소개 마치록 하겠습니다.

 

 

 

4화 예고

 

 

입주자들의 직업공개 !
Comments